4월 27, 2024
0 0
Read Time:1 Minute, 38 Second

옷장의 크기에 관계없이 옷장의 보관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일이 있습니다. 모든 인치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항상 있습니다.

효과적인 옷장 디자인은 각 품목이 상주할 수 있는 자체 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그들은 편리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것이 되어 특히 침실 옷장 내에서 혼돈과 무질서로 이어집니다.

  1. 최대한 수납할 수 있도록 옷장 정리하기
    옷장의 수납 공간을 최대화하려면 카테고리별로 항목을 그룹화하여 찾고 있는 항목을 더 빨리 찾고 동시에 공간을 정리하세요.
  2. 접지 및 저장 시스템 설정
    옷을 올바르게 접는 것은 옷장 정리에서 가장 간과되는 측면 중 하나이지만 옷장의 접근성과 차지하는 공간의 크기는 그 영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3. 접힌 파일이 넘어져 바닥에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반 칸막이를 설치하십시오. 스웨터와 티셔츠를 선반에 쌓을 때 넘어지지 않으려면 탈착식 선반 칸막이를 설치하는 것이 넘어지지 않도록 하는 열쇠입니다.
  4. 신발과 액세서리를 신발 가방에 걸어두기
    신발 정리함은 신발을 걸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다른 액세서리를 위한 편리한 보관 솔루션으로 재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벨트나 작은 핸드백을 정리하는 정리함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Seifert는 말합니다.
  5. 옷장 모서리를 추가 수납 공간으로 활용

벽장 정리 중에 모서리를 자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공간은 넥타이와 모자와 같은 잡다한 액세서리를 눈에 띄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코너 수납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벽장에 후크와 서랍을 설치하세요.

  1. 상단 옷장 선반 공간 최대화
    옷장에 여유 공간이 있는 경우 상단에 선반을 추가하면 하단 선반의 공간을 절약하면서 더 많은 옷을 걸 수 있습니다.
  2. 효율성을 위해 선반에 라벨을 붙이세요
    옷장에 선반이 있는 경우 선반에 레이블을 지정하면 찾고 있는 항목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항목을 찾기 위해 내부를 파헤치는 시간을 없애 시간과 에너지를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옷장을 검색할 때 모든 것을 검색하는 데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옷장에 들어 있지 않은 사용하지 않는 옷을 제거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감상적인 가치 때문에 최근에 입지 않은 옷을 붙잡고 있는 것입니다.

옷장 정리
보관을 최대화하려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쉽게 볼 수 있고 가능한 경우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좋아하는 옷을 잃어버리지 않고 옷장이 어수선하게 채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